How to Cleaning
우리가 먼지 청소에 민감한 이유는 눈으로 보기에 아름답지 않아서이기도 하지만 예기치 않은 접근으로 신체에 불편한 반응을 일으키기 때문입니다. 일례로 비염을 들 수 있습니다. 기침의 발생과 괴로운 호흡의 원인이 미세먼지나 꽃가루 같은 오염된 외부환경 때문일 것 같지만, 사실 실내공간에서 비염 증상이 오래 간다면 내부의 문제일 확률이 더 높습니다. 그럴 때 가장 먼저 청소해야 할 것이 집먼지진드기입니다.
집먼지진드기는 얄밉게도 따뜻하고, 건조하지 않은 최적의 환경을 찾아다녀 서식합니다. 만약 겨우내 가습기를 사용한 실내 습도가 60% 이상이었고, 집 안에 반려동물이 함께 생활한다면 집먼지진드기의 공존 확률은 더욱더 높습니다. 모두의 건강을 위해서라도 꼼꼼히 청소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어디서부터 청소해야 할까요?
집먼지진드기는 인체의 피부에서 떨어지는 각질이나 비듬을 먹고 살기 때문에 우리가 덮고 자는 이불, 침대 매트리스, 천 소파, 자동차 시트, 심지어 옷에서 가장 많이 활동합니다. 안타깝게도 집먼지진드기는 눈으로 확인할 수 없을 정도로 작고, 손으로 털거나 햇빛에 말리는 것만으로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효과적인 청소기 활용이 필수입니다.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이불 노즐은 비행기 엔진의 NACA 삼각형 덕트 디자인을 적용해 침구류의 먼지도 강력하게 빨아들입니다. 공기를 공급하기 위해 좁아졌다가 넓어지는 노즐의 회전 롤러는 이불로부터 진드기나 꽃가루를 흡입하고, 큰 브러시 부분으로 사체를 다시 긁어 줍니다. 더욱이 패브릭에 잘 달라붙지 않기 때문에 이불뿐만 아니라, 담요, 소파, 커튼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준비물 : 플러스마이너스제로 무선 청소기, 이불 노즐
① 틈새 노즐이나 롱 노즐이 연결되어 있다면 기본 노즐에서 분리한다.
② 기본 노즐에 이불 노즐을 장착한다.
③ 청소할 이불을 평평하게 펴준다.
④ 이불 노즐을 이불에 밀착하여 힘줄 필요 없이 자연스럽게 위아래로 청소기를 밀어 먼지를 흡입한다.
⑤ 순서에 따라 옷, 천 소파, 커튼을 청소하면 집먼지진드기 청소 완료
청소를 하고 나면 마음이 안정되기도 하죠. 보이지 않는 곳의 청소는 몸의 건강과 마음의 균형까지도 잡아주는 진정한 고수의 힐링 노하우입니다. 자, 봄맞이 대청소를 하기 좋은 계절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불 먼저 정리할까요?
(주) 시코코리아
대표자 : 김경천 | 사업자등록번호 : 129-86-74938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8-경기포천-014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황영하 (hyh@cicokorea.com)
본사 :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용정경제로1길 79
1688-7776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 © CICO KOREA Co.,LTD.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