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Selection Guide 2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선풍기 컬러는 총 몇 가지일까요?
’질리지 않아서, 깨끗해서-‘ 이렇듯 컬러의 기준을 무조건 화이트로 일찌감치 정해 두었던 당신의 더 넓은 안목을 위해, 흔하지 않아서 더 세련된 감각의 시그니처 컬러를 소개합니다. 나무 가구와 최상의 어울림을 만들어내는 에일러론 DC 팬의 누디 베이지 컬러는 바로 있는 듯 없는 듯 존재감을 드러내는 갤러리 연출의 정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PLUSMINUSZERO 선풍기라면 꼭 블랙 & 화이트가 아니어도 될 거예요. 차분함을 바탕으로 톤 다운된 모노톤의 선풍기 색상에 대한 정답은 바로 일곱 가지. 어렵지 않습니다. 어느 컬러를 선택하더라도 당신의 공간을 빛나게 해 줄 베이직한 오브제일 테니까요. 미술품을 고르듯 공간에 컬러테라피를 연출해 보세요.
플러스마이너스제로의 선풍기 컬러는 총 몇 가지일까요? ’질리지 않아서, 깨끗해서-‘ 이렇듯 컬러의 기준을 무조건 화이트로 일찌감치 정해 두었던 당신의 더 넓은 안목을 위해, 흔하지 않아서 더 세련된 감각의 시그니처 컬러를 소개합니다. 나무 가구와 최상의 어울림을 만들어내는 에일러론 DC 팬의 누디 베이지 컬러는 바로 있는 듯 없는 듯 존재감을 드러내는 갤러리 연출의 정석이라 할 수 있습니다. PLUSMINUSZERO 선풍기라면 꼭 블랙 & 화이트가 아니어도 될 거예요. 차분함을 바탕으로 톤 다운된 모노톤의 선풍기 색상에 대한 정답은 바로 일곱 가지. 어렵지 않습니다. 어느 컬러를 선택하더라도 당신의 공간을 빛나게 해 줄 베이직한 오브제일 테니까요. 미술품을 고르듯 공간에 컬러테라피를 연출해 보세요.
공간을 순식간에 갤러리로
내 마음을 홀리는 독창적인 컬러로 선택하기
노란색이라고 했을 때의 샛노란 컬러가 아닙니다. 얼음이 찰랑거리는 아이스티, 태양 볕에 진한 위스키가 여유롭게 녹아내리는 여름의 시원함을 담고 있습니다. 공간에 석양이 스민듯한 우아한 머스터드 옐로우.
초록색은 자주 보면 볼수록 긴장을 풀어 줍니다. 그린이 갖고 있는 청량함을 빈티지하게 표현했습니다. 꾸준하게 관리가 필요한 녹색 식물 키우기가 어렵다면 올리브 그린이 훌륭한 대안입니다.
로맨틱한 감성을 대표하는 핑크는 베이지와 만나 차분함을 더했습니다. 자연스러운 볼 터치처럼 침실공간을 화려하지 않은 누드 메이크업으로 연출하기 좋습니다.
보라색은 흔히 영감이 필요한 예술가들이 선호하는 컬러라고 말합니다. 남들과 달리 개성 있는 팝아트 공간을 연출하고 싶을 때는 무조건 라이트 퍼플. 유독 이 컬러가 인기인 이유는 아마도 당신이 창의력 넘치는 소유자이기 때문일까요?
중후함과 도회적인 공간을 연출할 때는 역시 다크 브라운 컬러. 블랙에 가까운 것처럼 보이지만 조명에 따라 오묘한 어두움을 다채롭게 표현하는 이 시그니처 컬러는 복잡한 인테리어 공간에 균형을 잡아줍니다.
(주) 시코코리아
대표자 : 김경천 | 사업자등록번호 : 129-86-74938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18-경기포천-0140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황영하 (hyh@cicokorea.com)
본사 : 경기도 포천시 군내면 용정경제로1길 79
1688-7776
평일 10:00 – 17:00
(점심시간 : 12:00 – 13:00)
토·일·공휴일 휴무
Copyright © CICO KOREA Co.,LTD.All rights reserved.